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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시장에서 혼다의판매대수는 전년 대비 30.
9% 감소한 85만2269대를 기록, 9년 만에 100만대 아래로 떨어졌다.
2% 감소한 69만6631대, 토요타는 6.
9% 줄어든 177만6000대를 팔았다.
3사가 모두 전년 실적을 밑돈 것은 3년 연속이다.
현대차에 따르면 미국법인장 임기 첫 해 2만1237대에 불과했던 제네시스판매 대수는 지난해 7만5003대로 급증했다.
2022년부터는 인피니티 판매량을 넘어섰다.
매년 두 자릿수의 판매 증가율을 보이며 선전하고 있다.
제네시스는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성공하지 않았다.
주력 SUV인 'GV80'의 미국 내.
10일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 시장에서 혼다판매 대수가 9년 만에 처음으로 100만대 밑으로 떨어졌다.
9% 감소한 85만2269대를 기록했다.
2% 감소한 69만6631대, 도요타자동차는 6.
9% 줄어든 177만6000대를 판매하는 데 그쳤다.
현대자동차의 지난해 1~11월 전기차판매 대수는 전년 동기 대비 1.
2% 감소한 약 51만대를 기록했다.
국내 1위 배터리 기업인 LG에너지솔루션의 매출은 지난해 분사 이후 처음으로 역성장했다.
정부는 이 같은 상황을 반영해 이차전지 기업에 대한 대출 지원책을 방안에 담을 예정이다.
원활한 자금 공급으로 캐즘.
출시 첫 해인 2023년 메니스판매 대수는 2대였으며, 지난해에는 3분기까지 총 5대를 판매했다.
지난해 4분기에는 3대 판매가 이뤄져 총 8대가 판매된 것으로 추정된다.
올해는 분기당 3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할 것으로 추정된다.
단순 매출 계산시 메니스 시스템 판매로 확보할 것으로 기대되는 금액은.
9일 후지뉴스네트워크(FNN)에 따르면 일본자동차판매협회 연합회와 전국경자동차협회 연합회는 이날 2024년도 신차판매 대수를 발표했다.
1위는 혼다 'N-BOX'로 20만 6272대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3년 연속 신차 판매 1위를 지켰다.
혼다는 지난 2011년 경차로는 첫 모델인 'N-BOX'를 선보였으며 넓은.
지난해 르노코리아 전체판매대수는 3만9816대였다.
지난해 판매된 르노코리아 차량 2대 중 1대가 그랑 콜레오스 몫이었다.
그랑 콜레오스는 기아 쏘렌토, 현대차 싼타페와 함께 국산 중형 SUV 시장에서 ‘아빠차 3강 구도’도 형성했다.
지난해 12월판매대수는 6122대로 집계됐다.
주요 외신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의 신에너지 차량판매대수는 1천89만9천 대로 1년 전보다 40.
7% 급증했고, 이는 전체 승용차 판매량의 절반을 차지했습니다.
외신들은 "치열한 가격 경쟁과 친환경 차량 구매 보조금 지급이 영향을 미쳤다"고 분석했습니다.
판매 대수로는 닛산 등에 아직 미치지 못하지만, 일본 수입 전기차 1위인 테슬라의 40% 수준까지 성장하면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데요.
최근 일본 내 36번째 매장을 내면서 빠르게 세를 넓히고 있는데, 올해 말까지 100곳 이상으로 늘릴 방침입니다.
신문은 자국 전기차 시장에서 토종 업체들의 존재감이.
그 가운데 EV 등 신에너지차(NEV) 판매는 해외 판매도 21% 증가한 122만대를 기록하면서 사상최대판매 대수를 경신했다.
이 가운데, 중국 내수 판매에 초점을 맞춘 지리자동차는 전년 대비 27% 늘어난 166만대, 고급 EV를 생산하는 지커(Zeekr)는 87% 급증한 22만2123대, 젊은층을 겨냥해 NEV를 제작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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